AS는 고객 차량을 시공한 최초 시공점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보증은 Xgard 인증점에서
발급받은 보증서를 보유한
고객으로 제한됩니다.
보증기간은 제품을 구입한
날로부터이며 우측에 해당하는
경우 보증범위에서 벗어납니다.
- 01. 품질보증서가 없으면 보증을 받을 수 없습니다.
- 02. 전자 품질보증서를 제시하신 경우에만 시공 점검 및 A/S 처리가 가능합니다.
- 03. 보증서가 수기(手記)로 작성된 경우는 시공 점검 및 A/S 처리가 불가합니다.
- 04. 보증기간의 고객 부주의나 차량문제로 인한 흠집이나 손상은 보증을 받을 수 없습니다.
- 05. 제조 공급원과 무관한 행위, 사건, 결함 또는 물리적, 고의적인 훼손에 대해서는
보증을 받을 수 없습니다.
- 06. 법규위반에 해당되는 필름설치는 품질 보증과 일체의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Xgard A/S지원센터 검색
가까운 A/S센터에서 신속하게! 이용에 불편하신 점은 A/S센터에서 도움을 드립니다.
시공 받으신 전문점을 검색하시면 해당되는 A/S지원센터를 알려드립니다.
A/S 유·무상 처리기준안내
- 무상수리
-
- · 품질 보증기간 이내에 필름자체 하자발생
- · 균열 및 갈라지는 현상
- · 기포 발생 및 이물질 발생
- · 과도한 변색
- · 시공 하자발생(3개월 이내)
- · 시공 후 3개월 이내로 발생하는 현상
- · 이물질 발생 및 기타 시공불량
- 유상수리
-
- · 고객 부주의로 인한 경우
- · 창문 내림으로 발생하는 필름 벗겨짐
- · 안전벨트 버클로 인한 필름 찍힘
- · 양면 접착제 및 고무 흡착기로 인한 필름 벗겨짐
- · 유리세정제 및 에어건(Air-Gun)등 외부의 요인으로 SR코팅 벗겨짐